나 안에 옷입고 유니폼은 야구장에서 걸치기만 했어서 한번도 안빨다가 이번에 빨아봄.... 냄새 안나길래 몰랐엉....... 자주 빨아야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메론아 이천 가서 당도 높여서 와
- 14:23
- 조회 1
- 잡담
-
- 두산) 난 오히려 좋은거같음 진짜 한번에 쫙 만들어서 올 카메론 기대됨
- 14:22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어제 내야박박이랑 수빈이 안타친거보니 오늘 잘할듯ʕ ◔ᴗ◔ʔ
- 14:22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카메론 말소 ㅈㄴ 화끈하네..ㅋㅋㅋㅋㅋㅋ
- 14:22
- 조회 52
- 잡담
-
- ㅇㅇㄱ 요즘 그래도 습도가 없어서 ㄱㅊ
- 14:22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전다민이 아니라 카메론이라니
- 14:22
- 조회 67
- 잡담
-
- SSG) 난 진짜 얼쑤 왔다갔다하는거 너무 싫다
- 14:22
- 조회 25
- 잡담
-
- 24 올스타 현장에서 봤는데 이 날 비도 오고 날씨도 별로였는데도 올스타 재밌었음ㅋㅋ
- 14:22
- 조회 16
- 잡담
-
- kt) 아니 엥은
- 14:21
- 조회 36
- 잡담
-
- SSG) 1 2 3은 그냥 가는 게 낫지않나
- 14:21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카메론 2군 갔는디?
- 14:21
- 조회 151
- 잡담
-
- 두산) 와 카메론 말소네
- 14:21
- 조회 134
- 잡담
-
- 롯데) 너네 오늘 음식주문 페이지 사진 봤나
- 14:20
- 조회 114
- 잡담
-
- 엘지) 얘드라 지금 상무에서 관우 성우가 4번 5번 치고 있어
- 14:20
- 조회 39
- onair
-
- 보통 올스타는 중계로 보는게 더 잘보이고 즐거운데
- 14:19
- 조회 108
- 잡담
-
- ㅇㅇㄱ 카레랑 새우튀김 먹을거야
- 14:19
- 조회 20
- 잡담
-
- SSG) 인천입니다. SSG 라인업. 박성한6 에레디아9 최정D 김재환7 고명준5 오태곤3 최지훈8 조형우2 정준재4 선발 최민준.
- 14:18
- 조회 134
- 잡담
-
- 두산) 팀 분위기적 측면에서 숭랑 온거 진짜 굿인거같아
- 14:18
- 조회 112
- 잡담
-
- 대구 31도래
- 14:18
- 조회 111
- 잡담
-
- 기아) 24년은 진짜 뭐엿을까
- 14:17
- 조회 10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