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올스타 현장에서 봤는데 이 날 비도 오고 날씨도 별로였는데도 올스타 재밌었음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229260 무명의 더쿠 | 14:22 | 조회 수 38 유일하게 직관한 올스타였는데 이 때가 진짜 재밌는 편이었다고 하드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