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kt) 자력 마법사 대구 갔다가 드뎌 울동네 왔다!

무명의 더쿠 | 12:49 | 조회 수 124
키티 칭구랑 전날 급히 잡아서 기차타고 갔다왔슈

일단 블론은 내가 그분 블론 전경기 직관중이라 ㅎㅎ 더이상 할말이 없귴ㅋㅋㅋㅋㅋ 하….

그외에 날씨도 응원도 모든것이 완벽했던 라팍이었음

응단 구역 뒷열이라 그늘인데 바람도 솔솔불고 진짜 시원해서 쾌적했어 습도도 제로고 ㅎㅎ 라팍은 우리팀 경기로 간 건 처음이어서 더 신났고 사자네는 의자도 푸른색이고 유니폼도 푸른색이 많아서 늘 시원하고 예뻐보임

원마랑 같이 응원해서 응원도 넘넘 신났다

끝나고 호다닥 숙소 근처 가서 막창도 먹고 킅구 얘기 잔뜩하다가 자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예쁜 카페도 부지런히 갔다왔다

경기 결과 빼고 모든게 완벽했다아~ 

담엔 더 길게 가서 맛있는 것도 더 먹고, 경기도 두개는 보고 올래

글구 케이티야 오늘은 꼭 이겨줘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3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kt) 키티야 내 로건 하이라이트로 이제 봤는데
    • 16:06
    • 조회 10
    • 잡담
    • 롯데) 근데 또 드는 생각 찬형이는 뭐지? ∧( ◔ᴗ◔ )∧
    • 16:05
    • 조회 8
    • 잡담
    • 엘지) 주헌이 풀출장시 공차 🥭망고요구르트+화이트펄🥭 2명
    • 16:05
    • 조회 19
    • 나눔
    2
    • 두산) 헐 메론이 보냈네 ʕ ⚆ᗝ⚆ ʔ
    • 16:05
    • 조회 23
    • 잡담
    • SSG) 진용이 포크볼 진짜 좋더라 ૮₍ ⸝⸝ᵒ̴̶̷ Ⱉ ᵒ̴̶̷⸝⸝ ₎ა 뉴비 그 말로만 듣던 ㅇㅅㅇㅅ봐서 신기했어
    • 16:05
    • 조회 10
    • 잡담
    • 3루 통빱에 죄다 양랑이들밖에 없던데 대식가는 양랑이 아냐? ʕ ◕ ᴥ ◕ ʔ
    • 16:05
    • 조회 11
    • 잡담
    • SSG) 그럼 민준이가 빠지고 민준이가 선발로테 들어가려나?
    • 16:05
    • 조회 13
    • 잡담
    1
    • kt) 김민혁은 왼쪽 어깨 통증으로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구단 관계자는 "상황에 따라 대타 출장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 16:05
    • 조회 25
    • 잡담
    2
    • 한화) 챈성 오늘은 볼넷두개네
    • 16:05
    • 조회 27
    • 잡담
    • 야푸 골라조
    • 16:05
    • 조회 4
    • 잡담
    1
    • 롯데) 수비때문에 둘다 쓰기 싫은데 박찬형나승엽중 하나는 써야한다 하면 박찬형 쓰고싶음
    • 16:04
    • 조회 24
    • 잡담
    • 기아) 입장할때 부채를 받았는데 부채개 낼렁낼렁해 ^ᶘ=〃⌒▽⌒〃=ᶅ^ゝ
    • 16:04
    • 조회 73
    • 잡담
    • SSG) 포카 품절 안된거 나중에 몰아서 풀어주나?
    • 16:03
    • 조회 33
    • 잡담
    2
    • 불꽃야구 습스 플러스에서도 방송 해줘?
    • 16:03
    • 조회 54
    • 잡담
    2
    • 두산) 근데 솔직히 저번주 1승 5패 했으면 이번주는 5승 1패 해야지 ʕ ◕ ᴥ ◕ ʔ
    • 16:03
    • 조회 65
    • 잡담
    1
    • SSG) 4건우
    • 16:02
    • 조회 76
    • 잡담
    2
    • SSG) 이렇게까지 뛰어올 일이냐고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6:02
    • 조회 68
    • 잡담
    4
    • 키움) ㄹㅇㅇ
    • 16:02
    • 조회 38
    • 잡담
    • kt) 260628 라인업
    • 16:02
    • 조회 72
    • 스퀘어
    3
    • 롯데) 야푸로 먹을 망고샌드 초코바게트 두바이소금빵 크루키 사가는 중 ∧(´,,•﹃•,,`)∧
    • 16:02
    • 조회 52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