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올해 동무 많이 안쓰는게 아깝다
89 1
2026.06.28 12:23
89 1
호영이는 여러모로 타격감 좋을때 외야 보내지고 수납당하고 이래서 안타깝긴한데 그만큼 본인도 못치고있긴해서 아깝진 않거든 (원래 기회가 준비될 때만 주어지는건 아니니까 ㅇㅇ)


근데 동무는 체감상 오랜만에 나와도 꽤나 잘치고 올해 타구질도 좋은데 많이 못나오는거 아까움 플래툰으로 쓰지말구 그냥 쭉 써봤으면 좋겠어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85 06.27 23,68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5,28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3,86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72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60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8917 잡담 두산) 아무래도 2점대 투수가 살아나는 걸 기대하는 게 맞다.. 15:11 19
15268916 잡담 SSG) 다른팀 외인 바꾸는 거 볼 때마다 ㄹㅇ 혈압 오른다 1 15:11 16
15268915 잡담 두산) 수행이 후불형 퐈같애 몬말알?ㅋㅋㅋㅋ 15:11 8
15268914 잡담 두산) 현재 두산의 약점은 1루다. 양석환이 극심한 부진으로 2군에 있다. 오명진이 잘해줬지만 최근 손 부상을 당했다. 전문 1루수도 아니다. 김 감독은 새 외국인 타자에 대해 "구단에서 열심히 노력중이다. 나는 타격 능력이 좋은 코너 내야수를 말씀드렸다"고 설명했다. 1루가 주 포지션이되, 필요시 3루도 볼 수 있는 자원이면 더 좋다는 의미. 15:11 16
15268913 잡담 롯데) 태양아 발목 어떠니 부상 경기 타격감 그 이상을 들고 와줄 수 있겠니 15:11 8
15268912 잡담 롯데) 야들아 롯자어플 음식주문 눌러봐봐라ㅣ ㅋㅋㅋ 15:11 17
15268911 잡담 두산) 1루로 데려오려나? 2 15:10 17
15268910 잡담 롯데) 나균안이 대놓고 본인 선발일 때 안타 좀 치라고 눈치 주고 걔 수비 못 믿고 1루 코앞까지 공 배달해주는 것만 봐도 팀 스포츠를 할 그릇이 못됨 1 15:10 19
15268909 잡담 기아) 내외야 각각 1군 수문장이라고 불리는 선수들이 있다는 게 너무 좋아 1 15:10 13
15268908 잡담 두산) 승민석 둘이 너무 기특하고 진짜 잘했으면 좋겠다 15:10 13
15268907 잡담 두산) 두산은 양석환 등 국내 선수들의 부진 속에 1루수 합산 성적이 타율 0.230에 4홈런 OPS 0.595에 그치고 있다. 4 15:10 46
15268906 잡담 두산) 내년이 존나 기대된다 15:10 27
15268905 잡담 SSG) 너네 다음주 문학 퓨처스 경기 보러가니? 1 15:10 28
15268904 잡담 기아) 박정우는 “내가 그래서 막 숙이고 다니면 안 되겠더라. 후배들이 보고 배울까 봐. 민규도 실수하면 뭔가 내 꼴 날까 봐, 실수 많이 하는 선수 될까 봐. 벤치에 있으면 생각이 바뀌더라. 애들이 나처럼 되면 안 되지 않나. 왜냐하면 얘네들은 어리고, 한번 실수하면 '진짜 2군 가면 어떡하지' 이런 생각을 많이들 하니까. 1 15:10 52
15268903 잡담 두산) 딴소린데 이진영이 너무 좋은 나머지 내년도 신인야수를 1군에서 키워보고싶다... 4 15:10 51
15268902 잡담 두산) 의지야 후반기에는 진짜 잘 해줘라 ʕ -̥̥᷄ _ -̥̥᷅ ʔ 15:09 17
15268901 잡담 두산) 근데 확실히 얼라들이라 야구 잘되니까 더 신나서 야구하는게 느껴져ㅋㅋㅋ 4 15:09 46
15268900 잡담 두산) 근데 진짜 우리 출루는 졸라잘함 그니까 해결할수있는 용타가 간절해ㅜ 3 15:09 38
15268899 잡담 기아) 두산팬 이모랑 직관 가기로 했는데 지금 한시간 반째 음식 픽업 다니는중 2 15:09 128
15268898 잡담 두산) 작년에 민석이 묶나안묶나이랬던것같은데 2 15:08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