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박정우는 “내가 그래서 막 숙이고 다니면 안 되겠더라. 후배들이 보고 배울까 봐. 민규도 실수하면 뭔가 내 꼴 날까 봐, 실수 많이 하는 선수 될까 봐. 벤치에 있으면 생각이 바뀌더라. 애들이 나처럼 되면 안 되지 않나. 왜냐하면 얘네들은 어리고, 한번 실수하면 '진짜 2군 가면 어떡하지' 이런 생각을 많이들 하니까.
476 3
2026.06.28 15:10
476 3

진짜 나 같은 사람이 안 됐으면 해서 그러는 것"이라고 했다.


어차피 투수들이 나를 잘 모르고 분석이 잘 안 되어 있으니까. 나는 남들이 한번 쉴 때 한번 나가서 안타 2개를 쳐야 기본이라고 생각한다. 또 못하면 욕을 많이 먹을 테니까"라고 이야기했다.


박정우는 여전히 올해가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뛰고 있다. 대신 유쾌하게. 

"딱 진짜 후회 없이 하고 싶어요. 솔직히 나보다 어린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고 있어요. 진짜 이 생각 하는지 엄마 아빠도 몰라요. 아쉽지 않냐고요? 내 운명이죠. 10년 동안 아무것도 안 한 내 운명이죠. 근데 또 포기하려고 할 때쯤 또 올라오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나도 한번 그렇게 될 수 있을까. 그런 심정으로 해야 주눅 들고 그런 플레이가 안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요. '어차피 그만둘 건데'라는 마음으로 하면 더 잘되는 것 같기도 하고, 올해는 또 수비나 주루에서 사고도 안 쳤더라고요."


이라네.. 이건 좀 슬프다 정우야 ㅎㅇㅌ이야

얼라들한테 좋은 선배가 될거같고 ㅇㅇ

올해는 또 수비나 주루에서 사고 안친거 아는것도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60 09:21 12,15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8,8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4,65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07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74086 onair 삼성) ㅁㅈ 나올때 되긴했는데 고령 런 ദ്ദി꒰(⸝⸝ʚ̴̶̷(ェ)ʚ̴̶̷⸝⸝ )꒱ 18:47 0
15274085 onair 삼성) 3일동안 선발이 5-6이닝 1-2실점. 상대가 투구수는 좀 더 효울적으로 관리.. 6-8회 역전 18:47 6
15274084 onair kt) 영표도 힘들만해ㅠㅠ 18:47 4
15274083 onair 기아) 도영이 주루 시원하다 18:47 6
15274082 onair 기아) 도영이 로우레벨 상황에서도 안타 극뽁!!! 18:47 7
15274081 onair 한화) 잡아주지 ㅠㅠㅠㅠㅠㅠㅠ 18:47 20
15274080 onair 엔씨) 정원이가 제일 빠르데 ꉂꉂ₍๐ᵔᗜᵔ๐₎ꔪꉂꉂ₍๐ᵔᗜᵔ๐₎ꔪ 18:47 5
15274079 onair 삼성) 더 내줘 18:47 0
15274078 onair 키움) 이러는데 2용타 한다는거지..ㅎ 우리 투수들 진짜 불쌍함 18:47 2
15274077 onair 기아) 범아 니도능가 18:47 6
15274076 onair 삼성) 6월달에 자기가 구자욱이라거 주장하는 기린때문에 힘들었어 18:47 3
15274075 onair 기아) 또잉이 한 이닝에 장타 2개 (づ。◕‿‿◕。)づ(づ。◕‿‿◕。)づ 18:47 15
15274074 onair 엘지) 개 ㅅ발 18:47 32
15274073 onair 롯데) 헐 어떡해 18:47 34
15274072 onair 기아) 하 연속 장타 나오는거 개좋다 18:47 7
15274071 onair SSG) 아 제발 점수내자 ૮₍ ˃̵͈ጥ˂̵͈ ₎ა 18:47 5
15274070 onair 기아) 모령 그거...^ᶘ=•̅ ◼️ •̅=ᶅ^ 18:47 10
15274069 onair kt) 영표 화요일에 투구수가 너무 많아서 힘들만함.. 18:47 11
15274068 onair 삼성) 고령이 얼마전에 인터뷰에서 홈런 언급하더니 18:47 10
15274067 onair 삼성) 고령이 자켓 짜근데? 18:47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