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균안이 득지 못 받아먹는 병크남인 것과 별개로 ㅇㅇ)
최근 고척 경기였나? 지 선발날 1루수가 수비 지랄하는거 한번 보더니 그 다음 이닝에 코앞까지 공 가져다줬잖아 ㅅㅂㅋㅋㅋㅋㅋㅋ
1루만큼 수비 쉬운 포지션도 없는 대신 그만큼 아카랑 직결되는 자리여서 중요한데 투수들이 수비를 못 믿으면 어케 자기 공을 던지겟음.. 팀 스포츠에서..
나승엽은 이거 때문에라도 수비 못 고쳐오면 답없음 ㅇㅇ
(나균안이 득지 못 받아먹는 병크남인 것과 별개로 ㅇㅇ)
최근 고척 경기였나? 지 선발날 1루수가 수비 지랄하는거 한번 보더니 그 다음 이닝에 코앞까지 공 가져다줬잖아 ㅅㅂㅋㅋㅋㅋㅋㅋ
1루만큼 수비 쉬운 포지션도 없는 대신 그만큼 아카랑 직결되는 자리여서 중요한데 투수들이 수비를 못 믿으면 어케 자기 공을 던지겟음.. 팀 스포츠에서..
나승엽은 이거 때문에라도 수비 못 고쳐오면 답없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