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호통이 소리 좋더라
55 1
2026.06.28 16:45
55 1
저번달에 울팀이랑 할때 직관 가서 단체로 치는거 가까이서 첨 들어봤는데

소리가 잘울린다? 해야하나 좋았음ㅋㅋㅋ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99 06.27 25,9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7,37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4,65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07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79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72033 onair 엘지) 맞을거면 밀어내기 하기전에나 맞지 18:14 0
15272032 onair 엘지) 이럴거면 걍 밀득 줘도 식식이가 계속 하는 게 나았을 거ㅛ 같은디 ㅋㅋㅋ 18:14 0
15272031 onair SSG) 명준이는 바깥공 약점이 심각하다 18:14 0
15272030 onair 롯데) 당연히 광고 소환일줄 알고 양치할랬는데 18:14 0
15272029 onair 삼성) 1개만 더 잘막아보자 18:14 4
15272028 onair 엘지) 3회에 4점찬데 뭐 18:14 15
15272027 onair 기아) 태형아 이번 이닝 먹어야해 화이팅! 18:14 6
15272026 onair 엘지) 2~3실점은 각오했는데 5실점은 18:14 32
15272025 onair 삼성) 지난 수원시리즈에서도 저 선수 적시타 계속 치더라 18:14 18
15272024 onair 기아) 번트 어려운거 알지만 저렇게 계속 공이 뜨는건 문제라고 생각함 18:14 10
15272023 onair SSG) 전의산 좌투에 약한거사실인데 그건 오태곤이잘하면괜찮은데 요즘 개못하잖아요 그럼 더나이어린 전의산을 좌투공보게 경험치주는게낫지 ㅎ 18:14 9
15272022 onair 롯데) 고승민 원래 만루때 잘하긴했음 24년에 18:14 37
15272021 onair 기아) 중견이랑 포수는 다 필요한 포지션이라 다년으로 맘편히 잡아줬으면 해 18:14 20
15272020 onair 엘지) 현식이를 그냥 냅둬도 만리런은 아니었을듯 2 18:14 55
15272019 onair 두산) 진심 아무생각이없음 아까울뿐 18:14 29
15272018 onair 한화) 라자야 너는 홈런이 딱이야 18:14 17
15272017 onair 엘지) 뇌빼고 투교하나 18:14 23
15272016 onair 삼성) 볼넷이 문제다.. 18:14 24
15272015 onair 기아) 요새 우혁이 1루 호수비가 꽤 있었던것같아서 18:13 16
15272014 onair 롯데) 7고딱 7고딱 7고딱!!!!!! 18:13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