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개로 직관 온 사람들도 욕 좀 적당히하면 좋겠음 https://theqoo.net/kbaseball/4260090600 무명의 더쿠 | 12:07 | 조회 수 150 이게 자리바이자리이긴 한데...어제 직관 갔다가 선수 다 들리게끔 욕은 기본에 쓰레기, 퇴물, 2군 가라 하는 아저씨 보고 식겁함애도 데리고 왔으면서 뭐하는 짓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