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ㅇㅇㄱ 혹시 서면에 마제소바 맛집 있을까?? https://theqoo.net/kbaseball/4260075579 무명의 더쿠 | 11:52 | 조회 수 128 갑자기 마제소바가 미친듯이 먹고싶은데맛집 있을까???호텔이 서면이라 먹고 야구장 가려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