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형이도 뭐 이만하면 잘하려는 애 먼저 써보려는 스타일 같고(???: 저는 카메론 빼자 했어요)코치진이 특히 얼라들 키울 시기에 딱 맞게 잘 데려온 느낌이여 다들 다년계약 도장 찍어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