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땀을 많이 흘리던말던 한번입으면 무조건 빨음
- 12:49
- 조회 0
- 잡담
-
- 기아) 잠실 3루 레드석 많이 더움?
- 12:49
- 조회 2
- 잡담
-
- 어...? 직관 한번가면 유니폼 바로 안빨아...? 겨울에도 무조선 한번 입으면 빨고 옷장에 넣어두는데....
- 12:49
- 조회 20
- 잡담
-
- 아웃송을 하는데 갠적으로 아카를 잡았다 그래 축하할일이지만 도대체 왜 엉덩이를 .....
- 12:49
- 조회 9
- 잡담
-
- kt) 자력 마법사 대구 갔다가 드뎌 울동네 왔다!
- 12:49
- 조회 8
- 잡담
-
- 냄새 나는 사람들은 본인이 잘 못느끼더라
- 12:48
- 조회 27
- 잡담
-
- 근데 정말 유니폼도 빨아야해
- 12:48
- 조회 129
- 잡담
-
- 직관 갔는데 이게 덩치 큰 분을 뭐라하려고 한 건 아닌데
- 12:48
- 조회 44
- 잡담
-
- 한화) 아놔 규니 전에 홈경기 왔을때 개인 유튭 촬영이였나보네
- 12:48
- 조회 38
- 잡담
-
- 금요일에 야구 첨보는 친구 데리고 직관갔는데 앞에 사람 욕을 너무해서 내가 다 민망했음..
- 12:47
- 조회 35
- 잡담
-
- 롯데) ㅇㅇㄱ우람 그자체인 고냥이∧(˶´•ᴗ• ก)՞ ՞
- 12:47
- 조회 49
- 잡담
-
- 난 어떤 아웃송 보고 식겁함
- 12:47
- 조회 143
- 잡담
-
- 롯데) 남이 상처라고 올린 글에 굳이굳이 상처받지마라고 안해줘도됨..
- 12:47
- 조회 51
- 잡담
-
- 롯데) 우리 회사에 야구보는 사람 나말고 둘이 있는데 하나는 타팀팬 하나는 롯데팬인데
- 12:47
- 조회 79
- 잡담
-
- ㅈㅈ하게 본인 옷에서 나는 쉰내 못 느낌..?
- 12:47
- 조회 160
- 잡담
-
- ㅇㅇㄱ 맨끝줄 소년 이거 초반 보고있는데 왜케 재밌냐
- 12:47
- 조회 35
- 잡담
-
- 난 요새 직관갈때 핸드크림 코밑에 바름
- 12:46
- 조회 45
- 잡담
-
- 근데 대만 치어복이 더 심하더라
- 12:46
- 조회 36
- 잡담
-
- 때때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 12:46
- 조회 105
- 잡담
-
- ㅇㅇㄱ 스포츠 세금지원 분야를 좀 다양히 나눴으면 좋겠다
- 12:46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