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저번에 팀스가서 티니핑 검빨 입어봤는데 진짜 심각하게 떠가지고 그냥 레플에 만족했었는데
써드 얼트 올드 이런거 너무 이뻐보여가지고...혹시 그나마 잘 받는 빨강 있을까.. 어떻게 팀컬러가 나한테 톤그로냑오 ^ᶘ=-̥̥᷄ _ -̥̥᷅ =ᶅ^
나 저번에 팀스가서 티니핑 검빨 입어봤는데 진짜 심각하게 떠가지고 그냥 레플에 만족했었는데
써드 얼트 올드 이런거 너무 이뻐보여가지고...혹시 그나마 잘 받는 빨강 있을까.. 어떻게 팀컬러가 나한테 톤그로냑오 ^ᶘ=-̥̥᷄ _ -̥̥᷅ =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