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라 넘기자 봄 ㅋㅋㅋㅋㅋ월드컵 때라 그런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걍 베니 선발 날에 스타딩 백업으로 내고 이길 것 같으면 주전 넣던지
- 15:38
- 조회 6
- 잡담
-
- 두산) 와카라도 가면 좋겟슴ʕ ˃̵ጥ˂̵ ʔ
- 15:38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카스도 햄스였어서 지타 한번씩 주긴해야함......
- 15:38
- 조회 22
- 잡담
-
- 한화) 노시환 홈런 커피 ( و ˃̵ ꃪ ˂̵ )و
- 15:37
- 조회 11
- 나눔
-
- 두산) 난 올해 와카이상 가을경험 진짜 중요하다고 생각함 어린애들 데리고 가야해
- 15:37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아 오늘 여름임
- 15:37
- 조회 37
- 잡담
-
- 두산) 후반기도 봐야 하지만 가을야구 갈 수 있으면
- 15:37
- 조회 74
- 잡담
-
- 두산) 오늘 대한이 홈런 상무팀 상대였네
- 15:37
- 조회 47
- 잡담
-
- 엔씨) 근데 쭈 지타 잘 못받아먹지 않음? 그냥 차라리 하루 더 휴식주는게 나을것같은데
- 15:36
- 조회 27
- 잡담
-
- 잠실은 뭘 먹어도 맛잇어 ⸜̑⸝͂˖໋⸰^ᶘ=⸝⸝•Ⱉ•=ᶅ^⸝⸝ި ʕᦏ´-
- 15:36
- 조회 64
- 잡담
-
- 두산) 그래도 4월에 두베보단 발전햇어ʕ ◠‿◠ ʔ
- 15:36
- 조회 41
- 잡담
-
- SSG) 올해는 힘들다해도 내년을 위한 움직임이라도 보여주면 좋겠음
- 15:35
- 조회 33
- 잡담
-
- 기아) 우리 올해 잠실에서 안좋은거
- 15:35
- 조회 147
- 잡담
-
- 롯데) 오늘 준용 먼중 다 ㄴㄴ 인가?
- 15:35
- 조회 74
- 잡담
-
- 두산) 우선 의지가 지금보다 더쳐주길 바래ʕ ˃̵ጥ˂̵ ʔ
- 15:35
- 조회 15
- 잡담
-
- 롯데) 나씨도 대단하긴하다 결국 감독입에서 수비로 못쓴단 이야기 까지 나오고ㅋㅋㅋ
- 15:35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장타없어서 답답해! 근데? 또 재미는 있어!
- 15:35
- 조회 30
- 잡담
-
- 두산) 근데 이제 찐으로 으지가 해줘야함
- 15:35
- 조회 93
- 잡담
-
- 두산) 라인업 글 지금 카테에 있음?
- 15:35
- 조회 113
- 잡담
-
- 한화) 한화 이글스 6월 28일 예상 달성 기록.txt
- 15:34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