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p/DaFx70ZT8LF/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뉴비 꼬시게 준재 사진 좀 많이 줘봐 ૮₍◕ᴥ◕₎ა
- 12:13
- 조회 5
- 잡담
-
- 기아) 복습하다 통제 하니까 갸테를 자기 입맛대로 바꾸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좀 보여
- 12:12
- 조회 38
- 잡담
-
- 스포츠랑 일반 직장은 비교하기엔 좀 다르지않나
- 12:12
- 조회 79
- 잡담
-
- 롯데) ㄴ는 아직 더 볼 여지는 있다고 생각하는데 ㄱ는 솔직히 에버리지 나왔다고 봐야
- 12:12
- 조회 29
- 잡담
-
- 난 오프에서 들리는 욕설만큼 싫은게 선수 퐈계약금으로 부르는거
- 12:11
- 조회 47
- 잡담
-
- 식빵은 타 종목들도 다...
- 12:11
- 조회 119
- 잡담
-
- 직관가면 어린애들도 말하는게.. 초등학생정도
- 12:11
- 조회 71
- 잡담
-
- 난 abs있을 때부터 야구 봐서 덥비씨 인간심판이 젤 힘들었음
- 12:11
- 조회 11
- 잡담
-
- 내가 본 레전드 통제건은 껌 관련 논란이었음
- 12:11
- 조회 44
- 잡담
-
- 기아) 호령이 등장곡 가사지 점점 발전한다
- 12:11
- 조회 45
- 잡담
-
- 호주전 잘하다 뜬금런나왔던가
- 12:11
- 조회 50
- 잡담
-
- 난 경기 중에 혼자 욕한건 그냥 그럴 수 있는 범주라고 생각함 딱 인간의 평균 정도
- 12:10
- 조회 106
- 잡담
-
- 미국도 경우의수 꼭 걸려봐라 저주하니까 바로 걸린게 아직도 내 웃음버튼임
- 12:10
- 조회 63
- 잡담
-
- 다 보이고 들리는 데에서 욕하는건 ㅅㅈㅎ 팬들이 더 심해서
- 12:10
- 조회 119
- 잡담
-
- 호주전 매이닝이 세이브상황이라는게 ㅈㅉ 폭력적이다
- 12:09
- 조회 62
- 잡담
-
- 근데 헬멧 내려치고 이런거 상관없을수있긴한데 부둥부둥은 진짜뭐지싶던데
- 12:09
- 조회 127
- 잡담
-
- 삼성) 다음주 금요일 선발이 태인인가?
- 12:09
- 조회 43
- 잡담
-
- 기아) 도영이 다 큰것 같으면서도 ㅋㅋㅋㅋ
- 12:09
- 조회 92
- 잡담
-
- 근데 거기서 8회인가 김택연이 딱 1실점만 한 것도 될날이엇어
- 12:08
- 조회 94
- 잡담
-
- 덥비씨는 여론에 8강 진출도 진출인데 고영표 인터뷰가 큰일함
- 12:08
- 조회 19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