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별명인 선수도 있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로운이 편한 상황에 낸다더니 오늘 낸대 ㅋㅋㅋㅋㅋ
- 16:17
- 조회 3
- 잡담
-
- 한화) 퓨 역전했네(੭ • ө • )੭⁾⁾🧡
- 16:17
- 조회 2
- onair
-
- 두산) 용병 진짜 잘 구했음 좋겠다 왜 타석에 들어오면 개무서운 그런 타자로
- 16:17
- 조회 5
- 잡담
-
- 롯데) 걍 타나씨만 빼고 고씨 1루 넣으면 내야 앵간하게는 돌아감 호영이 2루 써도 되고
- 16:17
- 조회 4
- 잡담
-
- 키움) '10연패 탈출 직전' 아웃마다 눈물 쏟은 키움 팬들, 감독 어떻게 봤나 "저 포함 모두가 느낀 바 있었을 것"
- 16:16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잠실직캠 보다가 생각난건데 그 치국이 최다홀드 기념 상품은
- 16:16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직관가는데 친구랑 얘기하다 어제 생각나서 소리지르고싶어짐
- 16:16
- 조회 14
- 잡담
-
- 기아) 걍 금토 경기 보면 오늘 타선이 힘내야해 진짜 ... 제발 힘좀내봐
- 16:16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찬형이도 굳이 쓴다면 지타가 맞는거같은데
- 16:16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성호 위험하게 1루 헤퍼슬 안했으면 좋겠지만서도 어제 헤퍼슬은 감동이다…
- 16:15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오늘 상무 중견수 잘하길래 찾아보니 우리 선수네 ദ്ദിʕ •̅𐃬•̅ʔ
- 16:15
- 조회 96
- 잡담
-
- 두산) 생각해보면 승민석이 사이클 떨어질 순 있는데 쉥도 있고
- 16:15
- 조회 46
- 잡담
-
- 롯데) 난 더 쓰고 싶은 누군가가 있는건 아닌데 타나씨가 못하는건 배로 빡침
- 16:14
- 조회 28
- 잡담
-
- 기아) 감독 시라카와 평
- 16:14
- 조회 196
- 잡담
-
- 오늘 팀 루징사랑단 모여봐라 ^ᶘ=•̅ ᴥ •̅=ᶅ^
- 16:14
- 조회 58
- 잡담
-
- 엘지) 우리 오늘 불펜 누구있지?
- 16:14
- 조회 38
- 잡담
-
- 기아) 오늘 전상 휴식
- 16:14
- 조회 57
- 잡담
-
- 두산) 내야용타를 구하고싶어한단거보니까 우리랑 뜻이 통하긴하는구나싶어서 좀 안심(?)됐어
- 16:14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오늘 전상현 선수는 쉬고, 어제 많은 공을 던진 정해영 선수는 특별한 상황이 오면 짧게 던질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나머지 불펜 투수들은 정상 대기합니다.
- 16:14
- 조회 47
- 잡담
-
- 두산) 갑자기 자랑 헤헤헤
- 16:14
- 조회 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