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프로씬을 일개 직장에 비교하는 것부터 좀 웃기긴 한데ㅠ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데이비슨 확정인가보네
- 16:23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찬형이가 스캠에서 돌돌 굴렀다면 2루 견적 나왔을지도 모르는데
- 16:22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찬형이야말로 진짜 2군에서 굴려야하는데 빠따가 너무 좋아서 2군에서 굴릴틈이 없음
- 16:22
- 조회 15
- 잡담
-
- 키움) 하지만 키움 히어로즈가 한 발 빨랐다. 키움은 곧 데이비슨과의 계약을 발표할 예정이다.
- 16:22
- 조회 67
- 잡담
-
- SSG) 별거 아닌 후기지만 건우배티 싸인회 후기 보실분
- 16:22
- 조회 31
- 잡담
-
- kt) 오늘 이기면 2명 이디야 수박주스 나눔해 ᡣ( ˶ᵔ ▾ ᵔ˶ )𐭩
- 16:22
- 조회 16
- 나눔
-
- 롯데) 다들 우리팀에서 2루 수비 누가 제일 좋다고 봐?
- 16:21
- 조회 29
- 잡담
-
- ㅇㅇㄱ 동사로마들아 좋아하는 공차 메뉴 알려주라
- 16:21
- 조회 8
- 잡담
-
- 릴스에서 영민쌤 우는거 자만추했어 너무슬퍼 ㅠㅠㅠㅠㅠㅠ
- 16:21
- 조회 43
- 잡담
-
- 한화) 원석이 부상 타이밍이 아쉽네 ㅠ 이제 원석이 쓸 타이밍인거같은데
- 16:21
- 조회 64
- 잡담
-
- kt) 퓨) ㄹㅇㅇ 지훈이 선발 정대 이번시즌 첫출전
- 16:20
- 조회 30
- 잡담
-
- 롯데) 호영이도 베스트는 3루 같았음
- 16:20
- 조회 24
- 잡담
-
- SSG) 최선을 다할거면 김재환을 2군으로 보내라고
- 16:20
- 조회 25
- 잡담
-
- 두산) 김 감독은 데이비슨의 키움행 얘기가 나오자 "키움으로 가느냐"며 이 사실을 몰랐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 감독은 "당장 다음 주말 키움과 붙는데, 그럼 데이비슨을 바로 만나는 것이냐"고 말하며 경계심을 보였다.
- 16:20
- 조회 169
- 잡담
-
- 한화) 류현진 파이팅 ( و ˃̵ ꃪ ˂̵ )و
- 16:20
- 조회 34
- 잡담
-
- 엘지) 식식이 아직 투구수 제한 있겠지?
- 16:20
- 조회 50
- 잡담
-
- ㅇㅇㄱ 제목봤는데 진짜 제목 폭력적임
- 16:20
- 조회 65
- 잡담
-
- SSG) 올브가 빨리오면 좋겠다
- 16:20
- 조회 28
- 잡담
-
- 두산) ㅇㅇㄱ 내 민음사 갓챠 볼래? ◡ʕ ๑❛ ᴥ❛ ʔ◡
- 16:19
- 조회 96
- 잡담
-
- 롯데) 니네가 찬형이 찬형이 하는 이유가 있었구나
- 16:19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