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하게 요구하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여름맞이 워싱소다 샀잖아
- 13:07
- 조회 0
- 잡담
-
- 엘지) 외출하면서 음악 랜덤 켰는데
- 13:07
- 조회 1
- 잡담
-
- kt) 키티들아 자리골라줄래 ㅜㅜ
- 13:07
- 조회 2
- 잡담
-
- ㅇㅇㄱ 눈 아래 땀 많이 나지 않아?
- 13:07
- 조회 6
- 잡담
-
- 내려가는거같으니 힘이 떨어지는거같아요!하고 불편한데 말은 못하고 불편하지?물으니까 끄덕끄덕하는거 너무귀엽닼ㅋㅋㅋㅋ
- 13:07
- 조회 12
- 잡담
-
- 캡슐세제... 저거 캡슐 잔여물 많이 남는다고 해서 안쓰는 중...
- 13:07
- 조회 19
- 잡담
-
- 롯데) 오늘 소라매기 시구군
- 13:07
- 조회 23
- 잡담
-
- 두산) 1시넘었다 수행이 애들 점심 사주고있나?
- 13:06
- 조회 31
- 잡담
-
- ㅇㅇㄱ 세탁세제 이거 세개 돌려가면서 씀
- 13:06
- 조회 51
- 잡담
-
- 롯데) |ૂ•ᴗ•⸝⸝♧)•ᴗ•⸝⸝☆) 쟈기가 추천해준 사직 먹거리들 넘 마싯다
- 13:06
- 조회 27
- 잡담
-
- 아 요즘 근데 대중교통 미묘하게 에어컨 너무 약하지 않아? 그러니까 냄새 더 남
- 13:06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 ㅁㅊ 길 건너편 오토바이 사고 봤어
- 13:06
- 조회 38
- 잡담
-
- 이거 유니폼용으로 좋음 마킹 안떨어져 다이소 빨래망
- 13:06
- 조회 82
- 잡담
-
- 롯데) 근데 왜 매기는 우리가 날개한쪽만 먹는다고 생각하는걸까 ʕ ◕ᴗ◕ʔ
- 13:05
- 조회 35
- 잡담
-
- ㅇㅇㄱ 나는 땀이 얼굴에만 남 ㅠㅠㅠ
- 13:05
- 조회 18
- 잡담
-
- 롯데) ʕ⸝⸝•̅ ᴥ •̅⸝⸝ʔ
- 13:05
- 조회 35
- 잡담
-
- ㅇㅇㄱ 요새 나같은 땀쟁이들은 뒤로 땀흐르는거 다 느껴질정도라
- 13:05
- 조회 46
- 잡담
-
- 유니폼 입고 땀 별로 안흘려봤다길래 가능해..? 하고 들어갔더니 돔가씨인거ㅋㅋㅋㅋ
- 13:05
- 조회 84
- 잡담
-
- 요새 야구 보고 오면 바로 유니폼 세탁기 돌림
- 13:04
- 조회 40
- 잡담
-
- 싸인 받은 유니폼은 세탁해도 안지워져?
- 13:04
- 조회 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