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당장 더쿠에서도 샤갈 등 순화한 욕을 감탄사로 많이 쓰지 않아?
무명의 더쿠
|
10:26 |
조회 수 316
통제형 운운은 좀 핀트가 어굿났다 싶은데 그런 감탄사형의 욕설도 못 보겠으면 커뮤는 어떻게 하고 sns는 어떻게 하는거지? 싶어지긴 함
통제형 운운은 좀 핀트가 어굿났다 싶은데 그런 감탄사형의 욕설도 못 보겠으면 커뮤는 어떻게 하고 sns는 어떻게 하는거지? 싶어지긴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