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두산) 오랜만에 나온 결정적인 한 방이었던 만큼 감정도 컸다. 안재석은 "사실 지금까지 너무 안 풀려서 답답했다. 안타를 치고 나가서 정말 오랜만에 크게 소리를 지른 것 같다"고 당시 상황을 돌아봤다.

무명의 더쿠 | 09:32 | 조회 수 230
"예전에는 1라운더라는 부담감이 있었는데, 지금은 사라졌다. 시즌 초반에는 1라운더라는 것보다 팀의 주축이 돼야 한다는 생각이 강했다. 그걸 컨트롤하지 못했던 것 같다"며 "지금은 매 경기 최선을 다하고 있어서 부담은 없다"고 덧붙였다.


올 시즌을 앞두고 팀에 새롭게 합류한 내야수 박찬호의 조언도 큰 힘이 되고 있다. 안재석은 "(박)찬호 형이 (김)민석이, (류)승민이를 비롯한 어린 선수들을 많이 다독여준다. 가끔 쓴소리도 해주면서 함께 으쌰으쌰 올라오고 있는 것 같다"며 "찬호 형이 거침없이 했으면 좋겠다고, 우리가 어리다고 해서 눈치를 보거나 위축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얘기해줬다"고 전했다.


사령탑을 향한 고마움도 잊지 않았다. 안재석은 "감독님이 젊은 선수들에게 기회를 주시는 걸 많이 느낀다. 솔직히 어떻게 보면 이것도 특혜일 수 있는데, 감독님이 믿어주시는 것에 너무 감사하기도 하고 죄송하기도 하다"고 말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311/0002027522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25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키움) 데버스 미쳣네
    • 10:54
    • 조회 3
    • onair
    • 두산) 지나가는 순간캡쳐지만 지훈이에게 안겨 퇴근하는 때때 ㄹㅇ귀엽다 ʕ☞^^ʔ☞~♥♡
    • 10:53
    • 조회 30
    • 잡담
    • SSG) 9위하는데 새얼굴들도 안보임 뭐 무작정 2군에서 올릴순없지만
    • 10:53
    • 조회 13
    • 잡담
    • 엘지) 역전했네
    • 10:53
    • 조회 43
    • 잡담
    1
    • 한화) 근데 배코 배트 좋은거 같음
    • 10:52
    • 조회 20
    • 잡담
    1
    • SSG) و)𐩣 ˃̵ᗝ˂̵ )و 에옹!!!! و)𐩣 ˃̵ᗝ˂̵ )و 에에에ㅇ옹!!!!
    • 10:52
    • 조회 25
    • 잡담
    • 엘지) 다음주 정용이 자리에 누가 오는거지 그러면 조원태..? 고척이라 우취도 안 되는데
    • 10:52
    • 조회 18
    • 잡담
    • 두산) 갑자기 생각낫는데 빈이 그 올스타영상 후보 중에 찬호가 햇던 거 있을 것 같지 않냐
    • 10:52
    • 조회 21
    • 잡담
    • 키움) 정후야ㅠㅠㅠ
    • 10:52
    • 조회 40
    • onair
    • 두산) 때때 위~하여까지 맞춰서 부르네 ʕ ⚆ᗝ⚆ ʔ
    • 10:51
    • 조회 31
    • 잡담
    • 기아) 군데 난 우리팀 선수들 순둥한 느낌이라 좋기도하다
    • 10:51
    • 조회 108
    • 잡담
    3
    • 키움) 저 선발한테
    • 10:51
    • 조회 71
    • onair
    1
    • 하 샤갈 정후는 꾸준하게 매일 2안타씩만 치면 된데 ㅋㅋㅋㅋ
    • 10:51
    • 조회 42
    • onair
    • ㅇㅇㄱ 젭티 멍청한짓 하긴 했지만 젭티도 월드컵 마케팅한 모든 국내 마케팅도 감독 하나땜에 다 망한게 레전드
    • 10:50
    • 조회 20
    • 잡담
    • 롯데) 근데 쟨 공을 왜 저렇게 한번에 포구를 못 하는건지 신기함 ㅋㅋ 얘만큼 포구 못 하는 사람도 없을거 같음
    • 10:49
    • 조회 52
    • 잡담
    1
    • SSG) 진짜 외야 백업을 왜 내렸지 팀내 수비이닝 1위가 에레디아고 2위가 최지훈인데...
    • 10:49
    • 조회 46
    • 잡담
    1
    • 잠실 삼겹살정식이랑 김말국 진짜 개맛잇더라
    • 10:49
    • 조회 48
    • 잡담
    1
    • 두산) 어제 경기보는데 우리 수비시프트 좀 먹혔나
    • 10:49
    • 조회 86
    • 잡담
    1
    • ㅇㅇㄱ 축알못인데 전력상 국대 32강은 진출 무조건이였어?
    • 10:48
    • 조회 95
    • 잡담
    5
    • 기아) 선넨 과거짤 처음본거 있는데
    • 10:48
    • 조회 88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