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산) 오랜만에 나온 결정적인 한 방이었던 만큼 감정도 컸다. 안재석은 "사실 지금까지 너무 안 풀려서 답답했다. 안타를 치고 나가서 정말 오랜만에 크게 소리를 지른 것 같다"고 당시 상황을 돌아봤다.
291 5
2026.06.28 09:32
291 5
"예전에는 1라운더라는 부담감이 있었는데, 지금은 사라졌다. 시즌 초반에는 1라운더라는 것보다 팀의 주축이 돼야 한다는 생각이 강했다. 그걸 컨트롤하지 못했던 것 같다"며 "지금은 매 경기 최선을 다하고 있어서 부담은 없다"고 덧붙였다.


올 시즌을 앞두고 팀에 새롭게 합류한 내야수 박찬호의 조언도 큰 힘이 되고 있다. 안재석은 "(박)찬호 형이 (김)민석이, (류)승민이를 비롯한 어린 선수들을 많이 다독여준다. 가끔 쓴소리도 해주면서 함께 으쌰으쌰 올라오고 있는 것 같다"며 "찬호 형이 거침없이 했으면 좋겠다고, 우리가 어리다고 해서 눈치를 보거나 위축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얘기해줬다"고 전했다.


사령탑을 향한 고마움도 잊지 않았다. 안재석은 "감독님이 젊은 선수들에게 기회를 주시는 걸 많이 느낀다. 솔직히 어떻게 보면 이것도 특혜일 수 있는데, 감독님이 믿어주시는 것에 너무 감사하기도 하고 죄송하기도 하다"고 말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311/0002027522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321 09:21 4,53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4,2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2,7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01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8578 잡담 난 야구 회피할 때마다 모바일 루미큐브해서 레벨 13됨 12:04 8
15268577 잡담 기아) KIA 방망이, 잠실만 가면 작아진다 1 12:04 37
15268576 잡담 헬멧던지는거나 배트내려치는건 싫긴하던데 1 12:03 44
15268575 잡담 삼성) 오늘 경기 초반에 점수 많이 내서 재익이도 보고 싶다 1 12:03 18
15268574 잡담 롯데) 고 최근성적 2 12:03 52
15268573 잡담 난 그냥 사회면에 나올짓만 안하면 좋겠어 4 12:03 48
15268572 잡담 기아) 선우는 아직이지?.. 5 12:02 38
15268571 잡담 엔씨) 주원이 체력 털릴만하다 ㅜ 덥씨 때 계속 수비보고 리그에서는 리드오프 유격수로 계속 뛰고 12:02 18
15268570 스퀘어 삼성) 최형우의 8회 역전 결승타✨️ 이틀 연속 경기 후반을 지배하며 1점 차 승리 완성 #덕아웃 1열📹 (06.27 KT전) 12:02 16
15268569 잡담 wbc 호주전 8회말 6:1에서 6:2되었을때 한국 홈경기였으면 6:2로 끝났을걸 호주홈이라 기회받음 1 12:02 85
15268568 잡담 이정후 그 수비 진짜 안타될줄 알고 아 ㅈ됬다 했는데 1 12:01 121
15268567 잡담 kt) 얘들아 케이티스포츠 사장님 여자분으로 바뀌었대 1 12:01 100
15268566 잡담 기아) 서코 오늘 10주년이라매 3 12:00 65
15268565 잡담 키움) 건희 진심 기특하고 주장같고 좋네 12:00 23
15268564 잡담 난 지고있음 폰게임해 12:00 22
15268563 잡담 호주전은 7대2가 마지노선이었는데 이대로 끝난 게 ㄹㅇ 정신병의 최종이었어 12:00 33
15268562 잡담 헐 동주선수 짱후선수만낫네!! 1 12:00 196
15268561 잡담 롯데) 오늘 라인업은 재미라도 있으면 좋겠다 12:00 28
15268560 잡담 나도 식빵까진 별로여도 그러려니인데 지구폭행은 좀 12:00 45
15268559 잡담 기아) 잠실에서 댕모다는 이 몬난이들을 어쩜 좋아 ^ᶘ=•̅ ᴥ •̅=ᶅ^ 2 11:59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