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콤보로 5만원 벌었다ㅋㅋㅋ 4월 문현빈 10콤보로 5000원이후에 30콤보는 쉽지않을거같아서 여기서 자랑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팀별 타석당 투구수
- 13:19
- 조회 67
- 잡담
-
- 두산) 퓨 보는데 종성이 꼭 상무가서 굴러왔음 좋겠다
- 13:19
- 조회 16
- onair
-
- 두산) 진짜 우리 어린 선수들끼리 으쌰으쌰 하는 거 너무 보기 좋다
- 13:18
- 조회 11
- 잡담
-
- 아직도빨래액체세제의적정량 을몰라
- 13:18
- 조회 41
- 잡담
-
- 냉각손풍기 난 진짜 만족하면서 씀
- 13:18
- 조회 26
- 잡담
-
- SSG) 1사13루에서 디아가 공이라도 보던가 아니면 컨택이라도 했으면...
- 13:18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개꿀팁공유) 나 세제 적정량 몰라서 다이소에서 실리콘 머핀틀 구매함 ㅇㅇ
- 13:18
- 조회 82
- 잡담
-
- ㅇㅇㄱ 회사에 냄새꼬 둘 있어서 미치겠음 담배냄새꼬랑 쉰내냄새꼬....
- 13:18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내가 느낀건 냄새안나는 사람이 더 냄새제거에 진심이라는거임
- 13:17
- 조회 90
- 잡담
-
- ㅂㅇㄱ 요즘 어느 덕질판이든 통제 유난 개심한거 맞지?
- 13:17
- 조회 65
- 잡담
-
- 나 우리팀 시구 원하는 배우 있는데...
- 13:17
- 조회 65
- 잡담
-
- 난 원래도 여름에 손풍기 쿨패치 안쓰긴해
- 13:16
- 조회 42
- 잡담
-
- 온도 높을때 손풍기는 오히려 뜨거운 바람 쐬는거라고
- 13:16
- 조회 37
- 잡담
-
- 1점 이내 불펜 평자 순위
- 13:16
- 조회 188
- 스퀘어
-
- ㅇㅇㄱ 세탁할때 섬유유연제 잘 안씀 원룸으로 이사 온 뒤엔 거의 안쓰는 중
- 13:15
- 조회 106
- 잡담
-
- 근데 진짜 올해는 아직 손풍기 꺼내지도 않았음
- 13:15
- 조회 69
- 잡담
-
- ㅇㅇㄱ 제습기가 ㄹㅇ 뽕뽑는거 같아 빨래말릴때 더 많이 씀
- 13:15
- 조회 37
- 잡담
-
- ㅇㅇㄱ 손풍기 진짜 창피해하지 말고 빅팬으로 사라
- 13:14
- 조회 79
- 잡담
-
- 엔씨) 한로로 다시 시구 불러오자
- 13:14
- 조회 110
- 잡담
-
- 다이소 데오티슈 추천
- 13:14
- 조회 1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