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저러는거야? 자기신념 알겠는데 적당히좀하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개꿀팁공유) 나 세제 적정량 몰라서 다이소에서 실리콘 머핀틀 구매함 ㅇㅇ
- 13:18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회사에 냄새꼬 둘 있어서 미치겠음 담배냄새꼬랑 쉰내냄새꼬....
- 13:18
- 조회 4
- 잡담
-
- ㅇㅇㄱ 내가 느낀건 냄새안나는 사람이 더 냄새제거에 진심이라는거임
- 13:17
- 조회 54
- 잡담
-
- ㅂㅇㄱ 요즘 어느 덕질판이든 통제 유난 개심한거 맞지?
- 13:17
- 조회 38
- 잡담
-
- 나 우리팀 시구 원하는 배우 있는데...
- 13:17
- 조회 47
- 잡담
-
- 난 원래도 여름에 손풍기 쿨패치 안쓰긴해
- 13:16
- 조회 35
- 잡담
-
- 온도 높을때 손풍기는 오히려 뜨거운 바람 쐬는거라고
- 13:16
- 조회 30
- 잡담
-
- 1점 이내 불펜 평자 순위
- 13:16
- 조회 127
- 스퀘어
-
- ㅇㅇㄱ 세탁할때 섬유유연제 잘 안씀 원룸으로 이사 온 뒤엔 거의 안쓰는 중
- 13:15
- 조회 87
- 잡담
-
- 근데 진짜 올해는 아직 손풍기 꺼내지도 않았음
- 13:15
- 조회 57
- 잡담
-
- ㅇㅇㄱ 제습기가 ㄹㅇ 뽕뽑는거 같아 빨래말릴때 더 많이 씀
- 13:15
- 조회 31
- 잡담
-
- ㅇㅇㄱ 손풍기 진짜 창피해하지 말고 빅팬으로 사라
- 13:14
- 조회 74
- 잡담
-
- 엔씨) 한로로 다시 시구 불러오자
- 13:14
- 조회 83
- 잡담
-
- 다이소 데오티슈 추천
- 13:14
- 조회 110
- 잡담
-
- ㅇㅇㄱ 액체세제 작은용량 파는거 추천해조
- 13:14
- 조회 25
- 잡담
-
- ㅇㅇㄱ 몸을 빨고싶다...
- 13:14
- 조회 117
- 잡담
-
- ㅇㅇㄱ 난 세제의 적정량을 영원히 모르겠어 통에 써진 키로수 그걸 내 세탁물이랑 어떻게 환산하는건지도 모르겠어
- 13:14
- 조회 20
- 잡담
-
- 두산전 먹방챌린지가 진짜 신기했어
- 13:14
- 조회 72
- 잡담
-
- ㅇㅇㄱ 휴대용 선풍기로 냉각선풍기 어때
- 13:13
- 조회 89
- 잡담
-
- 아ㅜ맞아 여름에 밑가슴에 땀차서 땀띠에 거기서 쉰내 올라옴 봄부터 데오드란트 졸라 뿌립
- 13:13
- 조회 1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