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이호야 이마이 벌크업했었는데 ꒰(๑o̴̶̷︿o̴̶̷๑)꒱ https://theqoo.net/kbaseball/4259866280 무명의 더쿠 | 02:42 | 조회 수 169 너무 애볐어 지금... 호야 건강만 해라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