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난 시시 장꾸미 있어보여서 아 20댄갑다 했는데 아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9862399 무명의 더쿠 | 02:27 | 조회 수 141 시시 30대야? 입덕은 지지난달이고 수리는 아니지만 시시는 호감이어서 별명 기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