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유 보다 놀랐넼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난 투수들이 1루까지 뛰어가서 공주는게 진짜 미친거같음
- 10:33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순수 나매기의 엔터적요소로 지타 전민재도 보고싶음
- 10:33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진짜 그래도 경우의 수로라도 올라가길 바랬는데
- 10:33
- 조회 46
- 잡담
-
- kt) (~⑅˘▾˘)~ ќɨттγ ʍᵒ~ʳᐢⁱᐢᵍ・*:⋆゜
- 10:32
- 조회 7
- 잡담
-
- 삼성) 구장욱 어제 마지막에 엄청 신낫네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0:32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싱싱한 이주헌 나만봤냐고ㅎ
- 10:32
- 조회 27
- 잡담
-
- ㅇㅇㄱ 콩고 진짜 너무 잘해..열심히 한당
- 10:32
- 조회 13
- onair
-
- 기아) 헬멧 던지고 배트 부수고 덕아웃 분위기 박살낼 바에야
- 10:32
- 조회 82
- 잡담
-
- 기아) 어제 갸테 안오고 방금 온 랑이 있냐
- 10:32
- 조회 84
- 잡담
-
- 기아) 쿠로미 블랙 유니폼 노마킹이다가 이제 마킹 하려는데 골라줘
- 10:31
- 조회 42
- 잡담
-
- 기아) 우리팀 선수들 분노조절 잘하는 편이지 않아?
- 10:31
- 조회 92
- 잡담
-
- 삼성) 우리 외야 뻘하게 웃긴점
- 10:31
- 조회 54
- 잡담
-
- 기아) 통제얘기나올수밖에없는게
- 10:31
- 조회 115
- 잡담
-
- 기아) 이제 점점 핀트도 모르고 글쓰는 덬들 생기는 수준까지 옴ㅋㅋㅋ
- 10:31
- 조회 66
- 잡담
-
- 롯데) 아니 난 02년생이 1루수비란거 자체도 아직 어지러운데 세금인지 벌금인지도 내고있다니
- 10:30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오늘은 이겨줬으면 좋겠네 니가치면 나도친다 해조
- 10:29
- 조회 44
- 잡담
-
- 엘지) 신민재는 모르겠고 홍창기는 지금 2군 왜 가야하는진 모르겠음
- 10:29
- 조회 74
- 잡담
-
- 롯데) 영원히 개막전 라인업과 4연승때 라인업만 그리워하게 되........
- 10:29
- 조회 43
- 잡담
-
- 기아) 나는 욕 써도 뭐 누구 대상 아니고서야 그런갑다 하는데
- 10:29
- 조회 128
- 잡담
-
- 키움) 에반데
- 10:28
- 조회 115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