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정도면 경기중에 감정표현 별로 없다고 생각하고
선수들 또는 분위기에 영향주거나 남한테 욕하는게 아닌 이상 스스로의 플레이에 아쉬워서 튀어나오는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함
경기에 몰입해 있을텐데 그런 것까지 신경쓸 겨를도 없을 듯
욕하는게 잘한다는건 아닌데 ㅇㅇ..
선수들 또는 분위기에 영향주거나 남한테 욕하는게 아닌 이상 스스로의 플레이에 아쉬워서 튀어나오는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함
경기에 몰입해 있을텐데 그런 것까지 신경쓸 겨를도 없을 듯
욕하는게 잘한다는건 아닌데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