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자리 고딩남자애라 헉 욕하고 그러면 어뜨카지 걱정했는데 아버지랑 온거더라고 그래서 아 다행이다 했는데 아버지가 오히려 나쁜말하시더라고 놀랬는데 남학생이 아버지 잡도리하더라 지금 응원온거 아니야? 왜 말을 그렇게해 이러면서 혼냄 ㅋㅋㅋ 아버지가 아 알았다알았다 하시고 욕 안하시더랔ㅋ
잡담 나 근데 직관갔다가 편견가지면 안되겠다 싶었던일있엉
18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