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가 뭔가 조용조용 차분하게 후..도전. 이래놓고 실패하니까 땡깡피우는 8살마냥 두팔 번쩍 들고 아니이이익!!!!! 이러는거 개웃겨서 이거 얘기하러 카테왔다가 인호소식에 까먹을뻔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