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린눈하고 스루하던 사람들도 너무 심해지니까 한명이 총대메고 자정글 쓰면 댓글에 비슷한 생각하던 사람들도 많이 나오고 조금 나아지더라
잡담 몇번 플 도니까 감코 심한 워딩은 아주약간 줄어들었어
13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흐린눈하고 스루하던 사람들도 너무 심해지니까 한명이 총대메고 자정글 쓰면 댓글에 비슷한 생각하던 사람들도 많이 나오고 조금 나아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