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나 07 얼라들중에 희성이 이번시즌에 n팀에서 뛰는거 함 보고 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844817 무명의 더쿠 | 01:35 | 조회 수 58 도루저지 잘하고 빠따도 괜찮아서 진짜 기회되면 올해 한번 보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