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우리 응원봉? 은 잘 안쓰남?? https://theqoo.net/kbaseball/4259842164 무명의 더쿠 | 01:29 | 조회 수 196 거의 짝짝이나 수건많이들고있던뎅그 두개 두드리는 응원봉같은건 잘 안쓰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