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테 시발라마 하는건 개별로지만 https://theqoo.net/kbaseball/4259877042 무명의 더쿠 | 04:00 | 조회 수 160 걍 혼자 삭히거나 중얼거리면서 욕한마디 뱉는건 ㄹㅇ1도 아무생각 없음 뭐 그정도까지ㅋㅋㅋ그리고 애초에 식빵드립이 왜있는데 이것도 사람마다 누군 유머고 누군 개정색하면서 보는 것도 이상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