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나 궁금한게 보통 몇 타석 세우고 빼고 그러는게 흔해?
무명의 더쿠
|
01:16 |
조회 수 147
작년 입덕이라 아직 야알못이라 물어봄 올해 유독 뭔가 어린 선수든 베테랑이든 타격 좀 안 풀린다 싶으면
잘 빼는거 같은데 이게 흔한건가 싶어서ㅠㅠ5회 이전에 바꾸는 경우가 넘 자주 있는거 같음
작년 입덕이라 아직 야알못이라 물어봄 올해 유독 뭔가 어린 선수든 베테랑이든 타격 좀 안 풀린다 싶으면
잘 빼는거 같은데 이게 흔한건가 싶어서ㅠㅠ5회 이전에 바꾸는 경우가 넘 자주 있는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