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우리도 외야 수비 잘하던 선수들 많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816327 무명의 더쿠 | 00:44 | 조회 수 140 (그냥 추억하는 글 입니다) 알테어가 진짜 쉽게 수비했고 준완이나 고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