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ㅇㅇㄱ 콜라보 이후에 보넥도 노래 듣는데 노래 괜찮은거 많다
무명의 더쿠
|
00:44 |
조회 수 125
If I say I love you 뭔가 내취향이다 ㅋㅋㅋ 약간 옛날 애니 너에게 닿기를 깔임 ㅋㅋㅋㅋㅋㅋㅋ 이거랑 say cheese 랑 dangerous 내취향임 근데 뭔가 다 힙합느낌난다?
If I say I love you 뭔가 내취향이다 ㅋㅋㅋ 약간 옛날 애니 너에게 닿기를 깔임 ㅋㅋㅋㅋㅋㅋㅋ 이거랑 say cheese 랑 dangerous 내취향임 근데 뭔가 다 힙합느낌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