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근데 우리나라에선 그렇게 자주본느낌은 아닌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856573 무명의 더쿠 | 02:07 | 조회 수 60 (아닐수도내가모르는걸수도)선발들이 내려갈때 야수들이랑 인사?하파?하는거 너무 보기좋은것같음 ㅋㅋㅋ초반에 옌청이가 할때도 좋았는데오늘 이트도 보기 좋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