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일 빠른길임 우승하려면 일단 키우기보다 우승 해놓고 키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저번에 지훈이 억울할만 했네 때때 지훈이삼촌 너무 좋아하는데?
- 09:34
- 조회 0
- 잡담
-
- 엔씨) 휘집이 3루 덕아웃에서 신난거봐
- 09:32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오랜만에 나온 결정적인 한 방이었던 만큼 감정도 컸다. 안재석은 "사실 지금까지 너무 안 풀려서 답답했다. 안타를 치고 나가서 정말 오랜만에 크게 소리를 지른 것 같다"고 당시 상황을 돌아봤다.
- 09:32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재석이 구도 곰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31
- 조회 64
- 잡담
-
- 두산) 민석이 진짜 나아중에
- 09:31
- 조회 32
- 잡담
-
- 두산) 때때 쪼끄맣고 작은거봐...ʕ ¤̴̶̷ ‧̫̮ ¤̴̶̷ ʔ
- 09:31
- 조회 78
- 잡담
-
- ㅇㅇㄱ 제발 한국인이면 우즈벡을...!
- 09:30
- 조회 77
- 잡담
-
- 엔씨) 오늘 처음으로 프리미엄 오픈프랙티스 가봐..!!
- 09:29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박찬호 ㅋㅋㅋㅋ 순이한테 ㅋㅋㅋㅋㅋ
- 09:29
- 조회 141
- 잡담
-
- 두산) 팀 분위기 좋아서 너무 행복해...
- 09:27
- 조회 68
- 잡담
-
- 한화) 난 내가 오늘 잠을 1시간 반만 자서 깬 채로 꿈을 꾸나 했지
- 09:26
- 조회 61
- 잡담
-
- 두산) 앱겜 자연스럽게 인터뷰하는거 너무좋음 ㅋㅋㅋ
- 09:26
- 조회 50
- 잡담
-
- 두산) 곽빈 뭔데ʕ ◔ᴗ◔ʔ
- 09:26
- 조회 141
- 잡담
-
- 한화) 어제 백호 홈런칠때 문학 라이브존 지하 카페에 있었는데 모두가 “어머 돼지..!!!! 돼지 두루치기 찍어야돼..!!” 이럼
- 09:25
- 조회 134
- 잡담
-
- 한화) 원래 오이유 늦게 보는데 카테글보고 놀래서 후다닥 뛰어가서 보고 옴
- 09:24
- 조회 60
- 잡담
-
- 두산) 때때가 '베워쓰'라면 두산베워쓰지 ㅋㅋㅋ
- 09:24
- 조회 183
- 잡담
-
- 엘지) 작년엔 내렸는데 올해는 왜 못 내릴까?
- 09:23
- 조회 61
- 잡담
-
- 한화) 나 비더레 콤보 자랑하러왔어
- 09:23
- 조회 137
- 잡담
-
- 두산) 아니 민석이 애기 안고있는거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 09:22
- 조회 233
- 잡담
-
- SSG) 13연패때 노이조만 안썼어도 이건욱 잘할때 로운이대신 썼으면 백업타자들 감좋을때 주전휴식주고 김재환빼고썼으면
- 09:22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