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안나오냐 ૮₍ •̅ ᴥ •̅ ₎ა샤갈 제일 좋아보이는건 홀로그램 빤짝인데 다 타팀 슨슈들이다ㅋㅋㅋㅋㅋㅋㅋ조만간 소매넣기나 해야지ꉂꉂ૮₍ •̅𐃬•̅ ₎ა ꉂꉂ૮₍ •̅𐃬•̅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