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 응원석으로 직관갔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77180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91 타팀팬이 우리팀 응원석 앉아서 본인팀 응원가 다 부르고있는데 이건 비매너 맞아?? 되게 거슬리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