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이렇게 어린애들이 경기 나와도 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976922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51 https://x.com/chelsiedinos/status/1795615791217619062?s=20아니 진짜 어렸넼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