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뭐니볼에서 이번에 엔씨도 돈 쓸거라고 하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976556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648 시즌 끝나고 스토브리그에 엔씨도 이번에 돈쓸거라고 소문이 파다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