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맥북에어 패닉바잉 했는데 아이폰앞으로도 쭉 쓸거면 걍 하나 둬도 되것지?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1
용도는 인터넷 유투브 트위터 가끔 영상편집 정도 ㅋㅋ
하나 들일려고 몇달 고민하다가 가격 올린다길래 일단 쿠팡에서 사놓고 집에 와잇는데 깔지 말지 고민중
용도는 인터넷 유투브 트위터 가끔 영상편집 정도 ㅋㅋ
하나 들일려고 몇달 고민하다가 가격 올린다길래 일단 쿠팡에서 사놓고 집에 와잇는데 깔지 말지 고민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