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완전 강견형은 아니지만 종박도 있었잖음 너무 옛날이가 (๐•́Ⱉ•̀;ก)ꔪ💦 https://theqoo.net/kbaseball/4259818528 무명의 더쿠 | 00:47 | 조회 수 82 비큐 좋고 안정적인 외야수하면 딱 종박 생각남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