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작년 개막초 일주일정도도 ㄹㅇ 다같이 못치고 심지어 예스까지도 못쳤는데 유일하게 타석에서 기대되는 타자 정보근이었음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30
보근이 그때 고의사구도 당하고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근데 그땐 일주일만 갔지 지금은 1년째 못치고 있네 ∧( •̅ Θ •̅ )∧
보근이 그때 고의사구도 당하고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근데 그땐 일주일만 갔지 지금은 1년째 못치고 있네 ∧( •̅ Θ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