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에라도 점수 내서 이겨라하면서 보는중꒰( ꙨꙻᴗꙨꙻ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막동 실책하고 화해 개크게 해줘서 좋았어
- 00:43
- 조회 0
- 잡담
-
- 중견퐈 보니까 혹시 이적 생기면 연쇄작용 좀 있을거같네
- 00:42
- 조회 44
- 잡담
-
- 어제 엘롯 롯엘 전단지 안 돌렸어...?
- 00:42
- 조회 28
- 잡담
-
- 엔씨) 중견은 어깬거 같음
- 00:42
- 조회 35
- 잡담
-
- 엔씨) 근데 건우는 진짜 슬픈 사연으로 포변임
- 00:42
- 조회 28
- 잡담
-
- 삼성) 뒤에 복습하다가 하는 말인데 (별로 좋은 얘긴 아님)
- 00:42
- 조회 28
- 잡담
-
- 엔씨) 이종범도 유격하다 일본에서 돌아온뒤엔 외야갔었을껄
- 00:42
- 조회 17
- 잡담
-
- 한화) 멧커플은 우리팀 역대 휘핑들보다 더한거같음.... ( •́ө•̀;ก)💦
- 00:42
- 조회 36
- 잡담
-
- 키움) 얼마전 카테에서 이러다 또 용타 두명하는거 아니야 이런글 봤는데
- 00:41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속상해서 술마시고 택시타고 집 가는 중ㅜ
- 00:41
- 조회 76
- 잡담
-
- 한화) 시환이 잘해서 신나있으면 보기 좋음
- 00:41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내꺼하자의 남자 류승민 오늘 경기에 첫홈런치면 컴포즈 팥절미 밀크쉐이크 나눔
- 00:40
- 조회 29
- 나눔
-
- 중견 퐈 5명 맞아?
- 00:40
- 조회 126
- 잡담
-
- 엔씨) 너거 생각해봐라 빵이 외야수 였으면 또 거기서 골글받고 개 잘했을껄
- 00:40
- 조회 41
- 잡담
-
- 롯데) 찬형이 슈퍼캐치는 몇회야?
- 00:40
- 조회 33
- 잡담
-
- 한화) 왤케 리프팅 다들 자신감 넘치게 시작해 ㅋㅋㅋㅋㅋ
- 00:39
- 조회 59
- 잡담
-
- 엔씨) 내야 수비 준수한 사람이 외야 중견으로 포변하면 잘할 가능성 높아?
- 00:39
- 조회 63
- 잡담
-
- 엔씨) 잊지말자 건우도 3루수였다 و)𐩣 ˃̵ᗝ˂̵ )و
- 00:39
- 조회 60
- 잡담
-
- 오늘 매기네랑 둥이네는 대체
- 00:39
- 조회 107
- 잡담
-
- 엘지) 우리도 완전 에이스 선발 내보낸거같음
- 00:39
- 조회 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