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난 예스 응원가랑 항이 응원가가 같이 나온게 개쩌는거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72132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46 그해 최고 아웃풋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