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긴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금토 야구장에 커피루틴 똑같이 가져가서 이겼는데 낼도 커피 똑같은거 사서가야지
- 00:47
- 조회 6
- 잡담
-
- 엔씨) 완전 강견형은 아니지만 종박도 있었잖음 너무 옛날이가 (๐•́Ⱉ•̀;ก)ꔪ💦
- 00:47
- 조회 8
- 잡담
-
- 한화) 나 사실 아까 경기보다가 멧 홈런때 속으로 같은 돼지가 친거니까 시시가 친거로 치면 안되나 했단말야?
- 00:47
- 조회 3
- 잡담
-
- 엘지) 오늘 하라보는데 00년생 대주자 90년생
- 00:47
- 조회 14
- 잡담
-
- 엘지) 라인업 송찬의 문정빈 송찬의 문정빈 송찬의 문정빈 송찬의 문정빈 박해민 이렇게 보고 싶음 ₍♧◕‿◕♧₎₍☆◕‿◕☆₎
- 00:47
- 조회 9
- 잡담
-
- 엔씨) 보통 아마 때 야잘알 낌새가 보이면 유격부터 시키나?
- 00:46
- 조회 37
- 잡담
-
- 엔씨) 중견으로 고민할줄 몰랐던게 준완이 고기를 백업으로 씀
- 00:46
- 조회 39
- 잡담
-
- 엔씨) 재인이는 실수가 보면 그냥 경험부족 같음
- 00:45
- 조회 42
- 잡담
-
- 엔씨) 우리도 외야 수비 잘하던 선수들 많았는데
- 00:44
- 조회 83
- 잡담
-
- 한화) 지금까지의 사랑이 많았던 이글스: ( •́ө•̀;ก)💦 이러고 봄 / 티몬과 품바: ( ⚆ ө⚆ )?? 이러고 봄
- 00:44
- 조회 66
- 잡담
-
- 나 오늘 엘롯경기 직관갔거든?
- 00:44
- 조회 115
- 잡담
-
- 엔씨) 재인이도 조금만 봐도 야잘잘 느낌이던데
- 00:44
- 조회 46
- 잡담
-
- 엘지) ㅇㅇㄱ 콜라보 이후에 보넥도 노래 듣는데 노래 괜찮은거 많다
- 00:44
- 조회 36
- 잡담
-
- 엔씨) 근데 주원이는 가진 툴이 많고 좋은게 보임
- 00:44
- 조회 41
- 잡담
-
- 엔씨) 빵도 아마때 부상 아니였으면 유격 했을껄
- 00:44
- 조회 35
- 잡담
-
- kt) 다들 사라졌구만 ( ߹ ▾ ߹ )
- 00:43
- 조회 37
- 잡담
-
- 롯데) 막동 실책하고 화해 개크게 해줘서 좋았어
- 00:43
- 조회 40
- 잡담
-
- 중견퐈 보니까 혹시 이적 생기면 연쇄작용 좀 있을거같네
- 00:42
- 조회 97
- 잡담
-
- 어제 엘롯 롯엘 전단지 안 돌렸어...?
- 00:42
- 조회 128
- 잡담
-
- 엔씨) 중견은 어깬거 같음
- 00:42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