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긴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종박 백업이 종호랑 고기 준완이였으니까 중견 고민이라는 자체가 없었슨
- 00:49
- 조회 2
- 잡담
-
- 엔씨) 우리가 중견 구멍이라도 그래도 수비만 보면 질하던 선수들은 있었는데!
- 00:49
- 조회 7
- 잡담
-
- 엔씨) 외야는 무조건 어깨 같아
- 00:49
- 조회 5
- 잡담
-
- 엘지) 둘이 사궈?
- 00:48
- 조회 15
- 잡담
-
- 엔씨) 1루수 빵 2루수 빵 3루수 빵 유격 쭈 중견 빵 좌익 빵 우익 건우 포수 형준이
- 00:48
- 조회 22
- 잡담
-
- 한화) 근데 라자 수리발 왤케 잘 어울리는건데 ㅋㅋㅋㅋㅋㅋ
- 00:48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아 오늘 애프터 샤우팅 진짜 재밌었겠다
- 00:48
- 조회 20
- 잡담
-
- 두산) 금토 야구장에 커피루틴 똑같이 가져가서 이겼는데 낼도 커피 똑같은거 사서가야지
- 00:47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완전 강견형은 아니지만 종박도 있었잖음 너무 옛날이가 (๐•́Ⱉ•̀;ก)ꔪ💦
- 00:47
- 조회 25
- 잡담
-
- 한화) 나 사실 아까 경기보다가 멧 홈런때 속으로 같은 돼지가 친거니까 시시가 친거로 치면 안되나 했단말야?
- 00:47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오늘 하라보는데 00년생 대주자 90년생
- 00:47
- 조회 32
- 잡담
-
- 엘지) 라인업 송찬의 문정빈 송찬의 문정빈 송찬의 문정빈 송찬의 문정빈 박해민 이렇게 보고 싶음 ₍♧◕‿◕♧₎₍☆◕‿◕☆₎
- 00:47
- 조회 20
- 잡담
-
- 엔씨) 보통 아마 때 야잘알 낌새가 보이면 유격부터 시키나?
- 00:46
- 조회 51
- 잡담
-
- 엔씨) 중견으로 고민할줄 몰랐던게 준완이 고기를 백업으로 씀
- 00:46
- 조회 48
- 잡담
-
- 엔씨) 재인이는 실수가 보면 그냥 경험부족 같음
- 00:45
- 조회 49
- 잡담
-
- 엔씨) 우리도 외야 수비 잘하던 선수들 많았는데
- 00:44
- 조회 89
- 잡담
-
- 한화) 지금까지의 사랑이 많았던 이글스: ( •́ө•̀;ก)💦 이러고 봄 / 티몬과 품바: ( ⚆ ө⚆ )?? 이러고 봄
- 00:44
- 조회 74
- 잡담
-
- 나 오늘 엘롯경기 직관갔거든?
- 00:44
- 조회 136
- 잡담
-
- 엔씨) 재인이도 조금만 봐도 야잘잘 느낌이던데
- 00:44
- 조회 49
- 잡담
-
- 엘지) ㅇㅇㄱ 콜라보 이후에 보넥도 노래 듣는데 노래 괜찮은거 많다
- 00:44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