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손호영 응원가 안무는 ㄹㅇ 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972059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24 처음 박수두번째 박수x인데 진심 50프로 이상 두번째도 박수 치고 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