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투수들도 걱정 많았을거 같은게 상대팀 최근 낸 점수들 보니까 거의 8-11점이더라
- 11:44
- 조회 1
- 잡담
-
- 기아) ㅇㅇㄱ? 릴스에서 기아 유니폼 입고 입장하신 신랑분 봤엌ㅋㅋㅋ
- 11:43
- 조회 44
- 잡담
-
- 두산) 택연이 데뷔시즌 챙겨본거랑 순이 데뷔시즌 챙겨본거 잘한거 같다
- 11:43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아침에 으으으 나승엽!!! 이러고 일어남
- 11:42
- 조회 48
- 잡담
-
- 롯데) 예스 지타 안줄거면 그냥 찬형이 지타 주고 나씨 고씨 좀 뺐으면 좋겠음
- 11:42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미노 기념유니폼 팀스 가서 입어 보고 왔는데 이쁘긴 겁나 이쁨
- 11:42
- 조회 34
- 잡담
-
- 두산) 퓨처스 등말소
- 11:41
- 조회 78
- 잡담
-
- 엘지) 오늘 라인업이 찬의햄스틴정빈보경 이거면 좋겠어
- 11:41
- 조회 22
- 잡담
-
- 아 백호 선수 강탈 영상ㅋㅋㅋ백호 선수보다 우준 선수가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 11:41
- 조회 71
- 잡담
-
- 운동부 보고 있는데 김태균 왜이리 잘생겼지
- 11:41
- 조회 45
- 잡담
-
- 2. 무명의 더쿠 11:39 째부 묵지마 ٩(//̀Θ/́/)۶
- 11:41
- 조회 42
- 잡담
-
- 엘지) 정빈아 돈내고 봐라 경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40
- 조회 31
- 잡담
-
- 갸테 저거 나는 제목만 보고 선수‘를‘ 욕하지 말자는 글인줄 알았음
- 11:40
- 조회 81
- 잡담
-
- 흥민이가 해야지 이러네 하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40
- 조회 143
- 잡담
-
- 삼성) 휴가계획 아직 안짰는데 일단 8월첫 주중 3연전 숙박 결제함
- 11:40
- 조회 33
- 잡담
-
- ㅇㅇㄱ 이번일로 감독들 베테랑 끝까지 박는거 이해되벌임ㅋㅋㅋ ((단기전))
- 11:40
- 조회 45
- 잡담
-
- 두산) 나 실제로 냉동이었던 친구한테 지금 안보면 후회할거같다고 해서 해동시킴
- 11:40
- 조회 89
- 잡담
-
- kt) 얘들아 내가 대신 유니폼 입고 빌러왔어
- 11:39
- 조회 62
- 잡담
-
- 기아) 해영이 의리 막 팔랑거리면서 싸우는 영상 아는 랑이
- 11:38
- 조회 92
- 잡담
-
- ㅇㅇㄱ 젭티비씨 해설? 누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구로 치면 체인지업 이라고 말하네ㅋㅋㅋㅋㅋㅋ
- 11:38
- 조회 93
- onair